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쇼핑하는 즐거움/경상도

전설의 우대갈비 @부산 해운대

by 띵똥맘 2024. 1. 27.
반응형

출장 가서 즉흥적으로 다녀왔는데 맛있게 먹고 와서 남겨보는 후기이다.

가보고 싶었던 유명한 갈빗집들은 일정이 유동적이라 예약을 못해서 대충 네이버 지도로 보고 전화해보고 갔는데 전체적으로 밝고 깔끔해서 첫인상이 좋았다.

창가 자리로 준비해 주셔서 좋았는데 밤이고 이 날 비 와서 날씨가 흐린 탓에 아쉽게도 바다는 잘 안보였다.

[정갈한 상차림]

초벌 한 고기를 직원분이 먹기 좋게 구워준다.
아줌마라 그런가... 요새 부쩍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너무 맛있다. ㅋ

[우대갈비 등장]
[먹음직스러운 완성샷]

고기 종류는 우대갈비, 갈빗살, 삼겹살, 막창... 요렇게 간단하게 네 종류 있었다. 우리는 내장류 못 먹는 분이 계셔서 막창 빼고 세 가지 다 시켜서 골고루 먹었다.
갈빗살이랑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나는 우대갈비가 제일 좋았다.

다음에 해운대 놀러 가면 낮에 바다 보면서 우대갈비 먹으러 재방문할 생각이다.

반응형

'먹고 마시고 쇼핑하는 즐거움 > 경상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경주집한우  (0) 2022.06.10
경주 십원빵  (0) 2022.05.11
경주 왓더버거  (0) 2022.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