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잡다한 일상

사무실에서 간단히 저녁 먹기 - 햇반 스팸김치볶음밥

by 띵똥맘 2024. 3. 11.
반응형

월요병 때문에 그런 건지... 오늘따라 당이 심하게 딸려서 그래놀라를 야금야금 집어먹었다.
그래놀라를 집어먹는데 영 양이 차지 않아서;;;;;
급 위기감이 들었다. 이러다 입 터지면 위험하다!!!

6시가 되기 전에 제대로 밥을 먹고 오늘의 섭취를 끝내야겠다는 생각으로 오늘같은 위기상황을 대비해 냉동실에 모셔두었던 스팸김치볶음밥을 꺼냈다.

원래는 저녁으로 6시 정도에 삶은 계란, 요거트, 샐러드 종류로 간단히 먹지만, 오늘 같은 날 애매하게 먹었다가는 밤에 식욕을 참기 어렵기 때문에 아예 스팸김치볶음밥으로 흡족한 식사를 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이 밤 시간에 간식이 땡기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 적절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

스팸이 듬뿍 들어있어서 상당히 기분 좋게 먹은 스팸김치볶음밥... 먹어서 즐거웠지만 나는 유지어터니까 한동안은 먹지 말아야겠지?... 하는 반성의 마음으로 오늘을 마무리해 본다.

[스팸김치볶음밥 포장 겉면]
[전자렌지 조리 직후 김치볶음밥]
[스팸김치볶음밥 포장 겉면 - 조리방법 등]
[스팸김치볶음밥 포장 겉면 - 영양정보 등]
[스팸김치볶음밥 포장 겉면 - 원재료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