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쇼핑하는 즐거움/커피&티

쌍계명차 클래식 티박스

by 띵똥맘 2024. 5. 10.
반응형

부모님한테 쌍계명차 클래식 티박스를 선물해 드리고 부모님 댁 갈 때마다 몇 가지 마셔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본격적으로(!) 사무실에 사다 놓고 마시고 있다.

우엉차, 감잎차, 국화차, 호박팥차, 녹차, 수국차, 헛개나무차, 홍도라지차, 뽕잎차... 이렇게 총 9가지 차가 5개씩 들어있어서 차 한 상자에 총 45개 티백이 들어있다.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9가지 차 모두 맛도 좋고 밸런스도 좋다. 나는 9가지 중에 호박팥차가 제일 좋았다. 살짝 달면서 고소한 맛이라 아무 때나 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나의 원픽은 호박 팥차]

비 오는 날에 따뜻한 물에 우려낸 우엉차도 좋았다. 적당한 향과 구수한 우엉차 맛이 비 와서 살짝 서늘하고 습한 날씨 때문에 으슬으슬한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것 같았다.

[비 오는 날 따뜻한 우엉차]

최근에 외국인 친구들 만날 때 선물로 줬는데 친구들 반응이 매우 좋았다. K Herb Tea 너무 좋다고 여러 번 후기를 들으니 내가 만든 것도 아닌데 보람찬 기분이 들었다.

쌍계명차에서 앞으로도 좋은 국산차가 다양하게 판매되기를 기원해 본다 ^^

[상자 속 9가지 차]
[클래식 티박스 상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