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쇼핑하는 즐거움/커피&티

[카카오 선물하기] 티 아니모(TEA ANIMO)의 블렌딩티

by 띵똥맘 2024. 3. 13.
반응형

작년 생일에 친구가 카카오 선물하기로 티 아니모의 허브차 세트를 보내줬다.

위장병에서 겨우 회복하자마자 카페인 유혹을 버리지 못하고 커피에 빠져있는 나에게
"속도 안 좋은데 커피 그만 마시고 허브차로 바꿔~"
라는 메시지와 함께 도착한 선물이었다.

고급진 상자가 1차로 너무 맘에 들었고
(=제대로 선물 느낌이 나는 패키지이다)
2차로 깔끔하고 고급진 허브차 맛이 너무 좋았다.
(3차로 가격 찾아보고 비싸서 놀란 건 안 비밀...ㅋ)

[고급진 포장]

사진첩을 뒤적여보니 (늘 그렇듯) 먹느라 급해서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고, Mint Chocolate 이랑 Cherry Lady First 만 사진이 남아있다. (아래의 사진들)

4가지 맛이 각각의 특색이 확실히 있는 매력적인 허브차여서 커피 줄이고 허브차로 입맛 전향시키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루이보스(For the Emperor)가 특히 너~무 고급진 깔끔한 맛이라 좋았다. 사진을 남길 새도 없이 제일 먼저 다 마셔버린 것 같다. ^^;;;;;;

Cherry Lady First 랑 Apple & Fruit Tea는 히비스커스가 공통적으로 들어가지만 각기 다른 허브와 블렌딩 되어서 비슷한 듯 비슷하지 않은... 그렇지만 둘 다 매우 상큼하고 맛있었다. 이 두 차는 과일맛이 많이 나서 아이랑 같이 마시기에도 좋았다.

[Cherry Lady First]
[Mint Chocolate]

Mint Cholate은 이름 그대로 민트 + 초코향 차인데 산뜻해서 기름진 음식 먹은 뒤에 마시면 입안이 상쾌해져서 좋았다.

아껴먹으려고 했지만 금세 야금야금 다 마셔버려서 조만간 내돈내산도 하고, 친구한테도 보내줄 생각이다.

반응형

'먹고 마시고 쇼핑하는 즐거움 > 커피&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토루 디카페인 드립 커피  (0) 2024.04.20
ALTHAUS의 Golden Apple tea  (0) 2024.04.18
UCC 디카페인 커피  (4) 2024.02.17
보이마루 보이차  (6) 2024.02.05
TWG 1837 Black Tea  (0) 202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