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잡다한 일상

구찌 길티 샤워젤

by 띵똥맘 2024. 10. 9.
반응형

"내가 너 구찌 가방은 못 사줘도 이 정도는 사 줄 수 있어!!!"라는 큰소리와 함께 구찌의 길티 샤워젤을 친구한테 생일 선물로 받았다. ^^

구찌에서 샤워젤도 나온다는 사실을 친구 덕분에 알게 되었다. 내가 사용해 본 샤워젤 중에서 ml당 가격이 가장 비싸서 쓸 때마다 죄책감이 느껴지려고 한다. 그래서 샤워젤 이름이 guilty인 걸까... ^^ㅋ

샤워하면서 몸에 향수를 들이 붙는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향이 매우 요란하다. 향 구성(하단의 제품 소개 페이지 캡처 참고)이 궁금해서 상품 소개를 찾아보니 역시나 시그니처 향수에 영감을 받아서 만든 바디 제품이라고 한다.

샤워하고 나서 남는 잔향이 꽤나 깊고 진해서 중년의 아줌마한테 어울리는 것 같다 ^^ 친구 덕에 써보게 되었는데 내 돈 주고 사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 기분 좋은 날, 친구 생각 나는 날 아껴서 쓸 생각이다.

친구야~ 고마워 잘 쓸게♡♡♡♡♡

[샤워젤 앞 면]
[샤워젤 뒷 면]

[참고용으로 구찌 길티 컬렉션 소개 페이지 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