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쇼핑하는 즐거움/마켓컬리

컬리푸드페스타 나들이 (+DDP 주차 저공해3종 50% 할인)

by 띵똥맘 2023. 7. 8.
반응형

지난주에 컬리에서 푸드페스타 무료초대권 문자가 왔다. 돈 주고 사면 24,000원짜리 티켓을 2장이나 준다니!!!!! 예상도 못한 선물에 너무 기분이 좋아서 예정에 없던 오후 반차를 내고 친구랑 다녀왔다.

컬리에 입점해 있는 다양한 업체들 제품을 시식해 볼 수 있고, 샘플, 사은품도 많이 받고, 일부 제품은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광고인 줄 알고 삭제할 뻔 했던 48,000원짜리 문자]
[컬리 푸드 페스타 입구]

Tip 1. 일단 들어가면 컬리백이랑 쿠키, 물티슈 등 기본 사은품부터 챙기자
넉넉한 사이즈의 컬리백을 받아야 돌면서 받는 각종 경품, 사은품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Tip 2. 룰렛 경품 행사하는 곳부터 먼저 가자
친구랑 3시 좀 넘어 도착했는데 어리버리 한 바퀴 돌고 나니 풀무원 룰렛 경품 행사가 끝나있었다. 경품이 상당히 알차던데... 아쉬웠다!
CJ 룰렛 경품은 다행히 내가 좋아하는 것만 남아있었는데 그중에서도 특설렁탕(컬리 정가 11,000원)이 당첨 돼서 뿌듯하게 컬리백 무게를 늘릴 수 있었다.

Tip 3. 필수 준비물: 인스타 계정
인스타 팔로우 또는 인스타에 인증샷 올리는 조건(특히 하겐다즈)로 샘플,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게시글 하나도 없던 내 인스타에 처음으로 사진을 올렸다.

받아온 것들...
컬리백,
브라우니 쿠키,
물티슈,
풀무원 생수,
프릳츠 드립커피,
인텔리젠시아 드립커피,
초코파이,
마다마 올리브,
만전김,
하림 미식장인라면,
비비고 특설렁탕
아로마티카 샴푸 샘플
포스트잇
등등등...


Tip 4. 다양한 시식을 위해서 공복으로 가자
친구랑 구경하고 저녁 먹을 계획이었는데 뷔페 식사 수준의 시식을 하게 되어서 너무 배불러서 저녁은 안 먹었다. 정말 시식을 많이 해볼 수 있었는데 나중에는 너무 배불러서 시식도 샘플 받기도 게을리한 채 구경을 하다 나왔던 것 같다.

평소에 궁금은 했으나 가격 때문에 또는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실험적 구매 시도를 하지 않았던 제품들을 먹어보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특히 그릭데이 시그니처 요거트는 꾸덕한 그리스 스타일 요거트가 내 입맛에 맞을까 했는데 시식을 해보니 매우 내 스타일이었다.

시식해 본 음식...
상하목장 딸기 아이스크림을 첫 시작으로
하겐다즈 초코 아이스크림,
풀무원 시식 (하단 사진의 플레이트에 추가로 면 요리와 아임리얼 자몽주스도 시식함),
CJ 프로틴스프레드와 전복솥반,
달롤 케이크,
티어스 쌍화차, 시나몬프레소,
서울마님 떡구이, 인절미
부침명장 김치전,
디바르베로 초콜릿,
그릭데이 요거트 세 가지,
어포 튀김, 쥐포튀김,
어묵크로켓,
미니붕어빵,
리오마레 참치 카나페,
다양한 올리브와 치즈,
오트밀크,
만전김과 김 스낵,
등등등...

Tip 5. 할인 상품 구매 의향이 있는 경우 자차로 가자
사은품으로 받은 것들도 잔뜩이고, 할인해서 차랑 반찬이랑 이것저것 샀다. 무게가 상당했으나 차를 가져가서 무사히 집에 들고 올 수 있었다.

[풀무원 시식 플레이트]

[그릭요거트 세 가지 시식]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주차 - 저공해 3종 50% 할인
저공해 3종 차량도 50% 할인이 되어서 너무 좋았다.
구경하고 차 마시느라 4시간 넘게 주차해서 (1시간에 4,800원) 21,600원 나왔는데 50% 할인받아서 10,800원 계산했다. 친구랑 나랑 아이스커피 한 잔씩 마신 게 9,800원이었으니 커피를 공짜로 마신 셈이었다.
(저공해 할인은 자동 적용이 안 돼서 호출 번호 누르고 직원분한테 할인 적용 요청해야 함)

[주차 정산 안내]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면 지하 2층 주차장을 통해서 이동하자
지하 2층 주차장에서 메인광장 방향 출입구로 나가면 광장 건너편에 아트홀 건물이 바로 보인다. 아트홀 건물의 A1 출입구가 컬리페스타  행사장 입구다.
(나는 무턱대고 1층으로 올라갔다가 아트홀 찾아가느라 10분 정도 헤맸다;;;)

[DDP 전체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