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쇼핑하는 즐거움/서울

프릳츠 @계동

by 띵똥맘 2024. 5. 13.
반응형

친구랑 계동 나들이를 다녀왔다. 창덕궁 앞에서 만나서 카페를 찾아 어슬렁거리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다녀왔다.


위의 사진 속 입구로 들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은 앉는 공간이 있다. 앉아서 먹고 가려면 일단 이쪽에 자리부터 잡아야 한다.


아래 사진의 왼편 중앙에 있는 공간에서 커피와 빵을 팔고 있다. 야외에 의자가 많이 깔려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밖에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우리는 아침 이른 시간이라 실내에 자리를 잡았다.

 
안에 들어가면 오른편에는 주문하는 곳, 왼편에 빵 진열대(하단 사진 참고)가 있다. 빵이 큼직한 건 좋은데 가격이 좀 비싼 편이었다.

[빵 매대]

도나스는 가져다 놓자마자 매대에서 사라지는 것 같길래 나도 사 먹었다. 먹어보니 크림이 너무 산뜻하고 맛있어서 살짝 기름진 빵이랑 잘 어울렸다.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려서 순삭이었다. 다들 사가는 데는 이유가 있구나 싶었다. 

[디카페인 브루잉커피와 도나스]

 
맛있는 빵이랑 커피 덕에 친구랑 즐거운 티타임을 보내고 왔다. ^^ 
 

 

반응형